90년대 드라마 앗 이것은!!!!

혹시 90년대 생들 이 드라마 기억나시나요? 이제는 추억의 드라마로 되어버린 것들이지만 아무래도 우리의 어렸을 적 추억을 되살려주는 그런 드라마 들이 정말 많았는데요 현재까지도 인터넷에 많은 짤들로 우리는 만나볼 수 있으면 인터넷에서도 어둠의 경로를 통해서도 잘 볼 수 있는 그런 드라마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요점 컴미!


여기에는 상당히 유명했던 아이들 연기자들을 볼 수 있습니다. 무려 장근석도 여기 나왔다는 것을 알고계시나요? 슈퍼컴 나라에 살고있는 컴미와 그 컴미가 지구에 와서 같이 살던 가족들의 이야기를 담긴 바로 아이들을 위하나 시트콤 같은 어린이 드라마 라고 할 수 있겠네요..


매직키드 마수리



아 이건 어린이 드라마라기엔 정말 재밌었어요. 마법세계 마수리네 가족들... 마법세계에서 와서 그런지.. 갈수록 태산? 아니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병맛같은 그런 내용들을 가지고 있었던 것 같아요. 물론 디스하는 건 아니지만 그당시엔 왜그리 재밌었는지 ㅋㅋㅋ 암튼 추억이 막 돋아납니다.


또있죠.

마법전사 미르가온


와 이건진짜... 지금 다시 돌아보면서 생각해보면 마법전사 미르가온... 그 유명한 유승호의 아역시절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그런 작품이였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남자애 여자애 할 것 없이 브로치와 인형 그리고 동전 그리고 추억의 요요같은 것도 막 장난감으로 가지고 놀았던 기억이 납니다. 이 작품은 매직키드 마수리의 후속작이여서 참... 재가 이 때는 어린이는 아니였지만.. 물론 주변에 노는 어린아이들은 다 이 드라마를 따라하고 그랫엇죠.. 세상에나.. 추억이 막 떠오르네요


이런 작품들은 거진 다 100화정도가 넘었었더라구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평일 내내 했던것 같은데 참.. 대단하네요 ㅋㅋ 유승호도 ㅋㅋㅋ 암튼 추억의 어린이 드라마 였습니다. 90년대 생들은 다 하나씩 기억이 있지 않을까요?

Posted by 100도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