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하면서 특히 아버지가 참 좋으신 분 같고 쌍둥이 형제 우애도 좋고... 기쁨도 두 배 슬픔은 절반 그래도 함께하니 두 배 파이팅 하세요 !! 쌍둥이 흥해라 짜 오랜만이에요! 열정이 대단하네요 힘내세요!!! 두분 잘 되셨으면 좋겠네요ㅎ 사람들웃겨서먹고살기힘들구나 쌍둥이 아버지를 아는데요 평소에도 밝고 참좋으신분입니다.쌍둥이도 꼭 가수로도 성공하길 바래요 오죽하면 트로트 가수까지 도전했을까 싶다. 개그맨이 너무 불안정하고 힘드니까 이런 도전을 시작했겠지.. 부디 노력한 만큼 사랑 받고 행복하길 최고의 팬은 아버지시네요.아버지 기도정성으로 잘되실거에요.힘내세요.!! 살기바빠서 형제간에 서로 얼굴도 보기힘든데 형제가 늘 함께하는 모습 너무보기좋았어요 넘치는 에너지로 뭐든 화이팅! 개콘에 다시 나오면 좋겠어요 이 두 분은 노래도 잘하시고 운동도 잘하시고 재능이 많아보임. 앞으로 더 흥하시길 ~~* 전에 윙크? 걔내도 성공사례가 있으니 열심히 하길 개콘 관계자들이 개콘을 망친다 일부 몇몇을 제외하면 개그맨이라는 직업이 어려운 직업인듯 경제적으로도 그렇고 항상 웃겨야 한다는 부담이 있으니 참 그나저나 연예인의 문제점 한달 몇천 벌때몇천 다 쓰고 살다..수입이 줄면 몇천 쓸때만큼 못산다고 힘들다 타령.. 쌍둥이 재주도 믾은데 안타깝다 왜 못뜨지 그 여자쌍둥이도 트로트하다가 요즘엔 안보이던데 행사만 하시나? 




근데 둘 아직도 구분 못하겠다 ㅋㅋ 윙크도흥 하고 너네도 꼭흥해라 열심히 사는 모습 보기 좋네요! 끼는 타고났나보네!!! 이 쌍둥이 형제 엄청 착하고 인성 좋다던데진짜 엿네요 하는일 뭐든 잘 되셧으면 ㅜㅜ 이 분들 항상 열심히 하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인간성도 짱이신듯,.. 꼭 좋은 결과 있길 응원합니다. 행사 빵빵 들어와서 꼭 원하는 거 모두 이루시길.. 화이팅!! 예전 박명수에게 왜 그렇게 가수를 하려고 하냐? 물었을때...개그맨은 몇시간동안 진행도하고, 노래도 하고 다해야하지만, 가수는 노래 2~3곡 부르면 끝난다...그런데 페이는 같다...이게 개가수가 나오는이유지. 솔까 개그맨은 3~4년 돌고나면 거의 패턴같아지고,금새 식상하여 끝. 극소수가 예능쪽에 안착하지..근데 가수는 한곡 대박아니더라도 후렴구정도 따라부를수있는 트로트한곡 있으면 평생 뽑아먹고 살지. 요즘 개콘에서도 안보이시더니..kbs출신 개그맨들은 개콘 못나오면 밥벌이 힘들것 같음..개콘이 어떻게 보면 양날의 검인듯보는데 살짝 찡한듯...진심 잘풀렸으면좋겠다~~ 도전이란 좋은거지. 개콘에 오래 헌신했으니 이제 꽃길만 걷길 기대한다.개콘 떠나 트로트 가수 된 쌍둥이 자매는 요즘 안보이데요아 나 이분들 진짜 좋아하는데 트로트 가수 하시는구나>_<잘 되셨으면 좋겠다ㅠㅠ쌍둥이 개그맨~ 정말 열심히 살던데... 맞는 프로그램만나서 전성기 누리시길!!! 열심히 하는모습이 이쁘네요 언제나 화이팅하세요 쌍둥 형제 화이팅 ^^대박나셔서 꼭 효도 하시길~~두 분 항상 응원합니다!!!^^아자!!아자!!!!폭염에 건강 잘 챙기세요!! 쌍둥이아버지 오류동 먹자골목에가면 자주보는데 인사하면 항상 밝게받아주시고 좋습니다흥하길 바래요~!! 화이륑!!트로트가수가 대박이지... 노래 1개만 떠도 그걸로 계속 우려먹으면서 행사다닌다... 가끔 남의노래 1개랑 자기 노래1곡 이렇게 부르면서 전국 행사 돌아다님... 개그맨은 그런거 없음... 백세인생 이애란 그분도 방송은 뜸하지만 행사는 겁나 많이 돌아다님...





고등학교 동창입니다. 학교다닐때도 항상밝고 학우들과 사이도 좋았으며 끼도많은 친구들이었습니다.폭소클럽에 출연했을때 부터 지금까지 항상응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잘될꺼라 생각합니다. 힘내라 친구들!!! 개콘은 능력도 없는 신인들 매년 뽑지 말고 기존 멤버들 오랫동안 활용하고 신인들은 3년에 한번 뽑아도 족하다 절대 둘은 외롭지 않겠다 형제가 있어서 ㅋㅋ 잘됐음 좋겠네요~~~ 개콘 쌍둥이들은 무조건 트로트 테크네 몸이 아프고 불편한 친구들에게 따뜻하게 대해주시는걸봤어요~응원할께요 개그맨이 연예인중에 제일 인정못받고 힘든직업같음ㅜ힘내세요여자 쌍둥이 윙크도 처음에는 kbs 개그콘서트에서 희극을 하다가 트로트 가수 되었는데 똑같이 남자 쌍둥이도 하네 지방행사에 트로트가수좀 데려오지마라 개나소나 노래한곡부르고 출연료 받아가니 서로할려고하지 힘안들이고 돈버는게 트로트가수들 태진아부터 홍진영이까지 전부 쓰레기 트로트 로 수십억 재산축척하고 지방행정관청에서는 맨날천날 돈쳐뿌려데고 국민세금으로 저들 배불리는짓거리 역겹다개콘에 안 보이더니 트로트 가수 할 줄은 몰랐네ㅋㅋㅋ거의 김병만급으로 코미디 액션 좋았는데 뭘해도 흥해라 방송 잘 봤습니다~~~ 훈훈해보이고 아버지랑도 보기좋았어요 ~~~^^ 차에서 단가라입고 티격태격ㅋㅋㅋㅋㅋㅋㅋ 동생분 역시 동생이네요~~~ 눈빛만봐도 안다면서 왜 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강주희, 승희 자매가 생각나네.

Posted by 100도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