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강경준 진짜 오랜만!주연들 연기도 잘하고 재밌게 잘봤습니다! 레인보우로망스 강경준 ㅋㅋㅋ 재미있고~귀여워!!!!^^ 함은정도 연기 잘 하고 이주연도 잘 하네... 막 욕하는 사람들 이 드라마 안 본 사람들임... 은정이 강아지싫어하는 연기 좀 힘들었을거 같아여 은정이 강아지 엄청 좋아하는뎅 아직 몇회 안했지만 강경준 캐릭터 좋음 현실엔 저런 남자 없겠죠? ㅜㅜ 있어도 다 임자 있겠지ㅋㅋㅋ 암튼 재밌 남잔데 이상하게 강경준씨 나오는 일일극은 재밌다. 




전작 '딱 너같은 딸'도 그렇고, 특유의 호탕한 이미지 때문인가? 이렇게 재밌어도 됩니까 ㅋㅋ 주연,은정 연기 잘하네요 별별며느리 대박나길 다들 연기 잘함 재밌다 ㅋㅋㅋ 갈수록 드라마 넘 재밌어요 벌써부터 기다려짐 전작인 황금주머니 보다 캐릭터들이 훨씬 입체적이라 재밌음 은정 어색하지 않게 연기 잘하는듯! 아역 출신이라 그런가 그냥 배우같음 오늘 처음 보는데 재밌네요~^^ everyone's acting is so good ..u can't say this daily drama is low budget haha way better storyline and lighter to watch than those high budgeted mini series 모든 사람들은 행동하고 있어 그렇게 ..u 이 드라마는 낮은 예산 하하 좋아진 줄거리와 가벼운 높은 사람 예산 미니 시리즈보다 보기 말할 수 없어 좋다 강경준 진짜 좋아했었는뎅 ㅎㅎㅎ 




벌써 이번주 끝났네 담주도 기대 ㅋㅋㅋㅋ 저런 원수같은 자매가 어디있냐함은정 ㅡㅡ별로안보고싶다 강경준씨 아이도 있으신데 혹시나 모루니 떡같은거 먹여주려고 하면 절대 먹지 마세요 ^ 강아지를 저렇게 무서워하는건 좀 오버 아님? 티아라 출신 함모씨 발연기 차마 눈뜨고 못보고 채널 돌렸다 함은정을 쓰다니.. 드라마 망칠려고 작정을 했군

Posted by 100도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