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매주 보는 건 아니더라도 가끔 즐겨봤는데 배우님은 나서진 않지만 멤버들을 뒤에서 묵묵히 지켜주는 아버지같은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이 사고는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일이라 아픔이 더욱 크고 아직도 믿기지 않습니다...2017년 10월 30일 사고난 시각에 배우님에게 어떤일이 일어났는지 확실하게 알고 싶은데 그것조차 알지 못해 정말 답답하고 마음이 아픕니다.. 


김주혁 배우님 부디 하늘나라에서는 좋은 곳으로 가셔서 부모님과 함께 행복한 생활 누리시길 바랄게요 주혁오빠오빠를 이젠 정말로이별이네요시간이참빠르네요시간을되돌리고싶어요오빠를잊고살아가야한다는게너무마음이아프네요이젠마지막시간이네요주혁오빠오늘만큼은유영이언니와이야기많이나누세요하늘나라가셔서도진영이언니한테안부전해주세요보고싶다구이야기좀해주세요오빠그동안감사했고죄송했고또고마웠어요오빠편히영면하시고살펴가세요 



진짜 슬픈건 처음 소식을 들었을 땐 믿기힘들정도로 비현실적인 느낌이였는데 이제는 시간이 조금 흘렀다고 어느정도 익숙해져버렸네요 참 인생이란게 그런건가봐요 나 없으면 세상이 끝날거같지만 또 아무렇지 안게 흘러가겠죠 아직도 믿기 어려워요....



왜 이런 배우가 세상을 떠났을까...어째서 갑작스러운 사고가 났는지도 의문이 들고 ㅠㅠ 분명히 저와는 관계없는 사람인데 왜이렇게 마음이 무거운지 ㅠㅠ 이렇게 스며들 줄은 생각도 못했어요 ㅠㅠ 보고싶습니다 ㅠㅠ 영화 청연 두 주연배우가 젊은 나이에 하늘나라로 가벼렸네요. 아름다운 두분 영면하세요

Posted by 100도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