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범에 흡연 숫자가 적고 판매 및 유통에 관련된게 아니면 100% 집유다. 초범에 징역산 사람이 없는데 뭔 연예인 타령이냐? 6000원은뭐임? 거스름돈?? 

인상이 되게 좋던데.. 왜 저런 행동을 ㅠ 잘 나갈때 폭망했네.... 쯧쯧쯧... 원래 초범은 감옥안가 연예인타령 작작해 꼬우면 니들도 해보던지 대마초가 크게보도되는데 의외로 법적취급은 약하단다 

어쩐찌 권정열이랑 딱 비지니스로 관계로만 가더라 지금만큼 안알려졌을때 대전콘서트 했을때도 권정열 혼자 기차타고 올라가는거 보고 느꼈다 연예인들 참 호기심에라도 손대지말지..그거 한두번에 잃을게 너무 많은데 왜그러는지 쩝 와 안그렇게 생겼는데 마약에 손대네 ㄷㄷ겉과속은 다르구나 대마 추징금이 주차위반 과태료보다 더 싸네..




법이 뭐 이따구야 대마 추징금이 주차위반 과태료보다 더 싸네..법이 뭐 이따구야 대마보다 음주운전이 훨씬 악질 범죄인데.. 헬조선은 음주운전에는 심하게 관대함;; 술처먹고 운전하다가 엄한사람 사고내서 다른 가정을 파탄내는 음주운전자들 처벌이 너무 약하다. 음주운전으로 사고내면 사형시켜야함 6천원..대마 필만하군 오늘밤은 대마가 무서워요 소속사만 컸어도ㅋㅋ무죄인데... yg봐라 마약만3명인데 상식적으로 회사 소속사장 부터 연습생까지 싹다 뒤지면 20명 이상은 될텐데 대마해도 벌금6000원이야? 우리나린 법진짜 개찐따네 대마 2대에 6개월.. 조두순 12년. 죄질로 보아 사회적 해악은 조두순사건이 100배는 더 넘는데 조두순 형벌은 너무 약하다. 나도 알아 나의 문제가 무엇인지.. 6000 원ㅋㅋㅋ 동네슈퍼 거스름돈이냐? ㅋ 출산직전에 아내가 넘 상처받았을듯 ㅜㅜ

Posted by 100도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