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살릴려고 선배들이 고생하는 듯ㅠㅠ근데 확실히 전보다 재미있긴 하더라 인재가 없어서 노잼이였던거네... 서수민이 기존 개콘 망쳐놓은게 젤 크긴 했지만 대화가 필요햌ㅋㅋㅋ웃겨 역시 김대희 신봉선 연기 진짜 잘한다 개콘 오늘 넘넘 재밌었어요!!!



다음주도 기대됩니당 오늘 뭔가 재밌기도하고 짠하드라 웃찾사까지 폐지되고 공중파 공개코미디 개콘 하나 남은 상황에서 개콘출신 선배들이 살려보겠더고 다들 복귀하니까 너무 반갑더라 개콘 이제는 살아났으면 어쩌면 이번이 개콘의 마지막 기회일 듯..선후배 잘 어우러져서 좋은 반응 이끌어내길 이정도면 절반의성공 ㅡ앞으로 챙겨볼께요~~ 


대화가 필요해1987이랑 시어머니가 이상해가 젤 꿀잼이었음 아니ㅋㅋ개콘 살리고간 선배들이 몇명 들어와서 하니까 분위기가 확달라지네ㅋㅋㅋ 후배들이 보고 배웠으면.. 하도 안보니 이것저것 해보는데 약간 안쓰러움~예전에 했던 애들이 연기가 좋긴 하더라 오늘 신봉선김대희연기 넘 실감나게 잘해줌ㅜㅜㅜ역시 프로 봉숭아학당 강유미 진짜 웃기곸ㅋㅋㅋㅋ박휘순 중간중간 언급될때 빵터졌ㅋㅋㅋㅋㅋㅋ 



오늘꺼 보니까 서수민이 넘했다고 생각ㅠㅜ 개콘 홧팅 이번꺼 진짜 재밌었어요! 전성기때본거같아요!!! 오늘 개콘보고 오랜만에 웃었음 ㅜ 간만에 미우새 안 보고 개콘 봤다~대화가 필요해 곧 나온다는 거에 낚여서~~ㅋ 다시 살아나길 바랍니다~~~동시간대 재미난것도 있지만일요일밤은 개콘이 되길! 강유미 나오니 반갑고 짠하네~ 


확실히 예전 개그맨들이 똑같은걸해도 맛깔나게 잘살림 얼마나 막장으로 무너졌으면 선배들이 구원해주러 출동했을까... 확실히 재미있더라..선배들이 대단하다는생각도 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넘 재밌게 봄 ㅋㅋ 그동안 개콘이 재미없던 이유가 사실상 명확해짐. 인재가 없었기 때문임 간만에 아들 딸과 재미나게 봤네요 개콘 화이팅! 개그맨 후배, 제작진 작가, 피디들이 망쳐놓은 걸을. 개그맨들이 수습하려고 엄청 노력하네. 



그리고 진짜 노양심인거 제잔진 넘들이야. 주범들 중 하나면서 지탓 아니고 개그맨이 못해서야 라고 하며 뒤로 빠지고 구경만 하고 잇으니까. 대화가필요해보고 올만에빵터졌다ㅋ 이름 송준근 이에요 빨리 수정 하시길.... 그래도 다시 살려보려는 노력 보기 좋네 웃을수 있는 프로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예전엔 진짜 개콘 보고나면 사실상 월요일이었는데~~


다시부활하길~~담주야 빨랑와라~~ 봉숭아학당ᆞ대화가 필요해는 개콘의 레전드~~다시 비상하길~~ 대화가 필요해 진짜웃겻음 ㅋㅋㅋㅋ저 손좀씻고올께요.. 얼굴을 씻어야되는거아니고? ㅋㅋㅋㅋ ㄹㅇ 개똑같음 ㅋㅋㅋ 졸잼 백만년만에 다시봄ㅋㅋㅋㅋㅋ 



확실히 전 멤버들이 잘하긴 잘함.. 대화가 필요해 1987은 드라마처럼 스토리 전개 이어지게 간다고해서 기대중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 기다리듯이 기다려질것 같은 대화가 필요해 신봉선 역시 ㅋㅋ


공개코미디 녹슬지 않았더라 오늘오랜만에 본방사수 대화가필요해 넘웃겨 역시 기존선배들오니깐 재미났어요 유튜브에 중딩이 성대모사한게 더 똑같음 지겨운놈들 아직도 저짓거리하냐? 그렇게 망해놓고 이미 왠만해선 웃지않는 우리를 웃기는건 울리는것보다 더 힘든일인지도 몰라요. 



다들착각하는데 추억을 다시 회상해보는거랑 재미랑 햇갈리지마시길 , 그냥 그저그랫음 개콘이 위급상황이 왔긴했나보네. 예전 코너들 다시하는거 봐선 꽁트말고 스탠딩 안되나요.. 몇십년째 분장하고 꽁트하는거 지겨운데 너무 노잼이라 예전 봉숭아학당 가지고오고 그랬는데 요즘 하는거보다 훨신 재밌네 전체적으로 전보다 많아 


노력하시는 모습이 보여서 너무 좋네요 ㅠㅠ 이제 안속아..지난주에 속아서 다시보기봤다가 돈날리고 시간버림 아발음이너무똑같음ㅋㅋ감사합니다.하는데소오름 시옷발음이랑 아발음이너무똑같음ㅋㅋ감사합니다.



하는데소오름 시옷발음이랑 명박 그네 때는 찍소리도 못하더니  송중근이 아니라 송준근이에요 에이....약하다....역시 문대통령님 성대모사는 김민교지 김민교보다 더 완벽하게 문대통령님 흉내내는 개그맨은 아직까지 못본거 같다 오늘 봤는데 진심 재미없더라! 그냥 그 시간에 포청천 천사들의합창이나 방영하는게 더 낫다

Posted by 100도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