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눈썹은 누가 저렇게 짱구로 그린거니?안티니?  존잼이다ㅜㅜㅜㅜ이제 다 복수하고 해피앤딩하자




전에 있던 곳보다는 여기가 훨씬 더 잘어울림 잘 선택한 듯. 차라리 좋다 호두는 너무 배우 관리 안해서 그랬는데 여기서 훨훨 날길 고은 언제 어디서나 좋은 일만이 가득하길 아니 왜 신하균만 걸고 넘어지냐 ㅋㅋㅋㅋㅋ 근데 개인적으로 부부는 함께 살아야된다고 생각함ㅠㅠ 너무 슬프다. 우리집 냉장고 보는쥴 ㅋㅋㅋㅋ무에서 유를창조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오늘 김풍 닭빵 너무 아쉬웠다 저 냉장고에서 만들어내는거 보면 쉐프들 대단~~~~ㅎ



신하균만 좋아서 사귄것도 아니고 남녀 둘이 좋아 만나 사귄건데 ㅋㅋ 그리고 계약이 만료되서 나간다잖아ㅋㅋㅋ 무쌍인 것 뺴고는 예쁘고 얼굴작고 말랐는데 왜 자꾸 외모로 태클거는 인간들이 이리 많은지..너네들이 물고 빠는 아이돌들 쌍수한 애들 천지인데..김준호불쌍타ㅠㅠ김성주가 스튜 물어보니 개그맨이라 스튜던트ㅋㅋㅋ 성규 무시하냐 한번더 혼내주러 나와야되것네 상황이 뭔진 몰라도 냉장고만 보면 부인 진짜 너무했다..... 김준호가 개불쌍한거지 이혼해라 ㅋㅋㅋㅋ 무에서 유를 창조했쟈냐쟈냐ㅋㅋㅋ까부리~까부리



아무것도 손 안대고 나왔음 얘보다못한 애들 천지야..김고은 팬은 아니지만 댓글 보니 참 가관이다. 자기 외모 기준에 맞고 안맞고는 니들 속마음으로 생각해라 좀. 도꺠비 때 은탁이의 발랄하고 또 성인 때는 가슴 절절한 우는 연기까지 정말 인상 깊었어요 이전보다 더 좋은 소속사 가셔서 고은님 연기 인생이 더 활짝 피길 기대해요! 앞으로도 응원할게요!애도없는데 왜 기러기생활하지 그럴꺼면이혼하지ㅡㅡ 이게 아직하고있다는거 자체가 최악인데



김고은 연기 잘해서 눈에 띄던 배우인데 좋은 소속사 간거 같네요. 앞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보고 잘 되면 좋겠어요. 차기작 기대합니다! 여기 배우 케어는 잘하는 편인것 같던데 잘 갔네 그리고 배우가 자기 케어 잘해주는데 가는데 뭔 소속배우 다 들먹이며 난리 제목이 엽기녀만 아니었다면 좀더 흥했을텐데 둘이 너무잘어울려요 견우혜명 꽁냥꽁냥 다시 보고픔 오연서 눈썹은 누가 저렇게 짱구로 그린거니?안티니? 최민용씨는 기럭지가... 어후...정겨운 예능이 될듯.. 편하게 볼수있 이거 보는내내 엄청 힐링 됨지상파로 가자~~~요즘 지상파 일욜 황금시간대 재미도 없더만 최민용 정복입으니 멋짐 신현준 기봉이 생각남 ㅋㅋ



존잼이다ㅜㅜㅜㅜ이제 다 복수하고 해피앤딩하자 연서언니 돌아와요아저씨에선 완전 걸크러쉬인데여기서 나오니까 완전 여리여리여인 뭘하든너무이쁘다 근데 이거 왜 제목이 엽기적인 그녀임? 전지현 차태현 나오는 엽녀랑 무슨 관련이 있음? 하루에 2회분량으로 하는 이유 아시는 분?뭐 내용이 이따구냐????ㅋ저질스럽다야 쫌 아름다운 사극을 만들란 말이다 이 바보데쓰야 ㅋ생각보다 재밌게 봤어요! 주승오빠 첫 고정예능이어서 걱정도 하고 기대도 했는데 마음도 편해지고 좋네용♥ 신현준님 최민용님 오대환님 좋아졌어용 시골경찰 앞으로 계속 볼게요!우연히 보게됐는데 재밌네요 배우들도 다 tv,예능 잘안하는 사람 특히 이주승씨는 드라마.영화만 나오는 사람인데 예능나오니 신기하네요 앞으로도 재밌을거같고 경찰분들도 파이팅

Posted by 100도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