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군아...불쌍한 화군아 하나도 안애틋함 죽은 화군이만 불쌍하다 하....이새키;; 진짜 하나도 애틋하지도 않고오히려 갈라놓고 싶은 주연커플 처음임ㅋㅋㅋㅋ 이햐...아무리 주인공이라지만 화군이는 죽었는데 뽀뽀라니...화군이 불쌍하군...ㅡㅡ 진짜 10끼다 화군이는 뭐가 되냐 화군이가 군주다 작가가 화군이에게 열정을 다 쏟아부은듯~



무능세자 발암중전 ㅋㅋㅋㅋ 화군만 개 매력적인 캐릭터 화군이 죽기전에 저하와의 추억하나 있었음좋았을걸..저하지키다가 끝나네 .. .차라리 곤이랑 떠나지....곤이가 저하도와줄듯... 이선아 널 위해 희생한 화군이 마음도 조금 헤아려주지.. 목숨까지 받쳤다 이놈아!!! 화군이는 세자만 지키다 친할아버지손에 죽었네 눈감을때까지 세자ㅠ



화군이가 다하고 정녕 민폐가은이랑....ㅉㅉㅉ저하는 나쁜남자구려 ㅋㅋ 화군이는 죽었는데 그러고싶냐 노답이다.. ㅋㅋㅋ주인공을 다 비호감으로 만들어놧네 가은이도 세자도 애틋 장난? 스토리를 이렇게 하고 키스 시키고 애틋이라는 단어를 쓰고 싶냐ㅋㅋ 이선 너무 양심없다ㅋㅋㅋ 미쳤구만!!욕을 먹고싶어서 안달이 났구만!!!!진짜 욕나온다!!



곤이 짠하다.. 아가씨를 죽게한 세자가 원망스러울만도 한데.. 아가씨 명 따라.. 끝까지 세자를 지키겠대.. 결국 세자 구하다 죽겠네.. 암만해도 천수는 왕이 될 맘이 없는거가태 노답임 화군이 불쌍ㅠ목숨받쳐 사랑했는데 강제라도 입맞춤 하는신 하나라도 해주고 보내지 그랬어요..편집 노답 ㅡㅡ 뽀뽀신 여운없이 뚝끊고... 세자는 무능캐만들고.....환장대환장



군주 김소현, 살아 돌아온 유승호와 어거지 키스 정뚝떨 작가야..너희들이 화군 빼고 세명 주인공 다 이상하게 만들었어!!!!!!! 안티냐 아...죽은 화군이만불쌍하다...아...답답해가짜세자엄마도 개짜증나네 정신차려라 연애질할때나 니목숨부터 이드라마를 끌고온 진정한군주가돌아가셨다 가은이는 태항아리고 뭐고 그냥 가만히 있는게 나을듯 ...ㅡㅡ 어설프게했다가 또 뺏기지말고.



이 드라마 끝나도 화군이로만 기억될듯. .승호야 작품선택 잘하자. .수고했어 작가가 조연한테 닥빙하면 주연캐들이 이렇게 된단걸 잘 보여주는 드라마 세자 본인이 하는건 아무것도 없는듯 싶어요... 아무리드라마지만 그상황에 키스신 이라니.....끝까지 질질끄네.화군이나 살리시오. 불쌍한 화군이 아니 작가는 왜 글을 이렇게 써서 남녀주인공을 안좋아하게 만드냐 지난주엔.. 주인공처럼 띄워주더니.. 이번주엔.. 시작하자마자 엑스트라처럼 죽여버렸어..

Posted by 100도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