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대학들어가면 70대 노인이네  경제적 능력이 된다면야 그나이에도 낳을 수 있으니좋겠네요 시골경찰 잘보고있습니다 ㅎㅎ축하드려요! 축하해요~~ 나이가 무슨상관 있나요??능력되면 이쁘게 키우시면 됩니다. 둘째 대학교 갈 나이에 칠순..ㅋㅋㅋ형 건강하세요!! 나이가벌써 50이시군요..!축하드립니다


능력만있음 놓고키우면되지축복해야할일에 그런말들하고싶은지. .젊어서 애놓고 정신못차리고 애방관하는아빠는 젊어서 애가아빠한테 감사해야할까?최소한 독립할때까지 화목하고 따뜻한집안에서사랑으로키워주고 서로행복한삶살고떠나면 그만인것을나이가많다느니 뭔말이많아 워 ㅎㅎㅎㅎㅎㅎㅎ 80까지 일하셔야 겟어 능력되니 그렇지 그래도 축하드려요


정말 정말 축하드려요..저는정말 좋아하는 배우입니다..멋진 아부지 남편 되세여~^^ 남자는 일단 돈 많고 볼일,여자는 일단 예쁘고 볼일. 뽜이어에그의 힘을 보여주세여 즐라탄형 축하드려요 어머 결혼하셨구나 축하드려요 놀래라 ㅎ 우와 넘 좋겠다는 축하드립니다~ 애 초등학교 다닐때 환갑잔치 ㅋㅋ 축하드려요~☆ 시골경찰 본방사수중이네요!


어느새 50...! 진짜 나이먹기 무서웡 ㅠㅠ 아니 이양반이 50밖에 안먹었어? 난 60대 초반인줄 알았어 그 장군에 아들에서 하야시로 나올때가 40넘은줄 알았거든 꽃손자는 꿈도 못꾸는 거지~ 둘째가 성인될때 신현준은 70...ㄷㄷㄷ 솔직히 돈만있으면 몇살에 애를낳든 상관전혀없음 돈이문제지 초등학교 입학할때 환갑잔치ㅋ 정우성도 빨리 결혼했으면 아들 이름 신라탄으로 ㅎㅎ 정말 건강관리 더 잘하셔야겠어요 한국의 즐라탄 신현준님 둘째 축하드려요~!!!!!^^ 러시아에서 못 뵙겠네요

Posted by 100도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