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배우들의 좋은영화 정말 기대되네요! 택시운전사 대박을 기원합니다~ 영화 택시운전사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화이팅~~~!!!! 올 더운여름은 택시운전사보면서 극장에서!! 세 배우님과 장훈 감독님까지 택시운전사 잘 될 수밖에 없습니다 택시운전사 정말 기대됩니다 세 배우 모두 믿보배!!! 정말 기대하고 있는 택시운전사ㅠㅠㅠ 좋은영화와 좋은배우들 너무 기대됩니다!!!택시운전사 화이팅!!! 연기도기대 캐미도기대 영화 대박 기대중입니다 아직 한달넘게남았네 빨리보고싶네요 세배우 모두 연기로는 의심할 필요가 없어보입니다얼른 보고싶네요 ㅎ 너무너무기대됩니다 올여름최고기대작입니다 류준열 더킹때와는완전상반된모습 와 너무놀랍고칭찬해주고싶네요 말이필요없는배우 송강호유해진배우님 장훈감독님 택시운전사 대박 배우들 케미가 좋은 것 같아서 더 기대돼요 택시운전사 화이팅!!!!



우선 송강호씨가 선택한 작품이니 만큼 기대를 갖게 되는 건 당연한 거구요. 유해진씨와 매력적인 배우 류준열까지..출연진 만으로도 기대할 이유는 충분하지요. 모든배우님들 수고하셨어요~ 택시운전사 꼭 볼께요 빨리보고싶어요 한달 기다리기 힘드네요 주제와 나오는 배우님들 다 완전 호감 팔월만 눈빠지게 기다리고 있어요 이렇게 하나하나 풀릴수록 궁금한 영화는 오랜만인듯! 감독 배우 소재 안볼수가 없는 영화 기대하고 있습니다 믿고보는 세배우! 이번 여름 흥행영화 너야너! 택시운전사 화이팅! 당장 보고싶어요 ㅎㅎㅎ 내가 좋아하는 배우들만 나오네! 믿고봄. 송강호 유해진 류준열! 택시운전사 개봉하자마자 달려갈거ㅠㅠㅠ기대중





택시운전사 정말 기대하고 있습니다. 촬영현장 분위기도 너무 좋고 배우들의 연기 합도 끝내주게 좋네요! 아 빨리 보고 싶습니다! 우리 ...고향 ..촌동네에서 ..몇컷 찍고 갔는데 ...배우분들 ..멋있드라구요 최고 ....!! 류준열 진짜앞으로 대박일듯 더킹두일이도 너무인상적이어서몇번을본건지..이번캐릭도기대되네요♥ 호흡이 엄청 잘 맞아보여요. 기대하는 영화입니다!! 세배우님들 너무 좋구요 세배우님이 만난 작품이 택시운전사라서 더더더 좋네요!! 기대합니다 후배들 먼저 치켜세우는그대는 대배우! 꼭 보러갑니다 배우들 모두 영화를 기대하게 만드는 분들입니다. 빨리 보고싶어요. 택시운전사!!! 빨리 8월이 왔으면 ㅠㅠㅠㅠㅠㅠㅠ 얼른 보고싶다 정말 훈훈한 택시운전사팀이다 꼭 보러 갑니다!!! 유투브에 택시운전사 제작발표회 영상 올라왔더라구요. 송강호 유해진 류준열 거기에 장훈감독까지 택시팀 완전 훈훈하더이다 개봉만 기다립니다!




블라인드시사회때 기립박수 장난아니었다던데대박일듯^^ 유해진님이 나온영화는 다 봤음 송배우님 응원합니다 택시 운전사 대박기원합니다~~~ 인터뷰봤는데 배우분들 합이 좋은게 느껴져요 느낌이좋아요 예고 보고 눈물 흘려보긴 처음ㅠㅠ 아 마음이 아프고 먹먹합니다. 제 3자의 눈으로 바라본 80년 광주의 모습. 꼭 보러갑니다! 다들 너무 좋아하는 배우들ㅠㅠ 꼭 볼거에여 겸손으로 저런말 하지만 솔직히 영화판에서 배우능력으로 관객 끌고올만한 사람 몇 없는데 그중 한분이 송강호임 택시운전사 성공하면 강호형님 덕이 제일큰거 세분의 연기 빨리 보고싶어요 택시운전사 화이팅!!! 택시운전사 천만 가장!!! 좋은배우들과 감독 기억해야할 5.18 민주화운동이 만났으면이 영화는 꼭 보러 가야된당!! 뜨거운 가슴으로 만드셨을 모든 배우분들과 감독님 스탭분들께 존경을 표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오래 기억될 영화가 되길 바랍니다!! 택시운전사 화이팅!!




올여름 제일 기대되는 영화입니다!! 믿고보는 배우들과 감독님, 실화인 소재까지 완전기대하고 있을께요!! 완전 기대하고있는 택시운전사. 빨리 극장에서 보고싶네요. 멋진 배우들의 멋진 영화 택시 운전사!!!대박 기원 합니다. 택시운전사 소재두 좋지만 배우들의 매력두 한몫하네요 대박이예요 가족과 함께 볼 예정입니다. 눈감고 외면했던 진실을 이제라도 마주할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예고편 보니 울컥하던데.. 송강호 눈빛은 진짜 대단한거 같다 이런 영화를 보고 자유롭게 대화한다는 자체가 진정한 자유고 민주주의라고 생각한다 고맙다 ~^^ 가능성을 진정성있는 연기로 증명하고있는 류준열 응원합니다 와우 세분모두 좋아요 류준열배우땜시 5번은 봐야죠 택시운전사 대박나길 훈훈한 택시팀~~~ 잘될수밖에 없는 최고의 배우들 이십니다~~!!화이팅 8월 언제오나요; 택시운전사 대박을 기원합니다!! 모든 배우님 응원합니다 기대됩니다 빨리 개봉했으면 ㅠㅠㅠ 택시운전사 화이팅 송강호 유해진 류준열도 화이팅! 택시운전사 작년부터 기다린 영화인데 정말 기대됩니다


Posted by 100도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