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천만관객예상ㅋㅋㅋㅋㅋㅋ진짜 메이킹필름봤는데 와중에 코믹요소까지  보기좋네요~ 택시운전사 기대됩니다!! 아 두 사람다 너무 좋다 송강호배우님 이번영화 꼭 보러갈게요ㅠㅠㅠ 이 투샷 참 은혜롭다 훈훈합니다~^^ 섞어찌개에 완전 빵!!!!소소한것까지 다 기억하시는 손앵커님~~ 문화계 블랙리스트 때문에 고생 많았는데 이제 숨통 트였겠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 많이 해주세요! 저런 말쑥한차림의 송강호라니 ㅋㅋ 먼훗날 역사적인 사진이 될듯싶다.. 바른 언론인과 문화인.. 배울게 많은 어른들.. 보기좋다 변호인찍으면서 2년간 무명시절보다 더 작품이 안들어왔다는 송강호.... 진짜 어이가없는일이다 이번영화 보란듯이 성공하시길 두려움을 용기로 극복했던 '송강호' 그 정신 정말너무 감사드립니다 박그네가 송강호 일못하게 막은거지?블랙리스트였다던데



손석희 송강호 투샷 정말 좋다.. 변호사 변호인 정정부분도 웃겼고ㅎㅎ후뭇 믿고 보는 영화 배우 "송강호 제가 과하게 생각하는걸까요? 물으니 "네 과하게 생각하시는 거 같습니다" ㅎㅎㅎ 송강호가 진짜 인기믿고나대는건방진 애들보다는 진짜 모든면이좋다 인성까지도 부적같은 투샷이다. 보기만 해도 복이 굴러올 것 같은 투샷 송강호도 손석희도 진짜 존경할만한 어른,,송강호씨 노짱 닮으셨네요작품 선택할때 많은 고민과 두려움이 있었다니....ㅠㅜ



와 27년 전 상대 직책을 기억하는 송강호나, 그때 먹은 메뉴를 기억하는 손석희 둘 다 대단하다....저런 섬세함 덕에 인간관계를 쌓아가는구나 송배우 말 진짜 고급지게 잘하시네요. 송강호 배우님 응원합니다^^ 멋진 두 남자의 대화 너무 재미있게 봤습니다 오랫만이라 너무반가위요 ㅎㅎ약간 긴장한 모습이 귀욤긔욤 택시 꼭볼께요 손석희님의 표정이 즐거워보여서 재밌었음ㅋ 오늘 손석희앵커님 표정 넘나 밝아서 보기좋았어요



손석희씨가 송강호씨 보다 10살 많으신거에 놀랐음ㅋ 두 분 모두 존경합니다. 덕분에 위로가 되었던 날들이 많았습니다. 송강호 유해진 주연 5.18 독일외신기자소재도 너무 흥미롭고 캬 이미 끝났다 근데 두달이나 기다려야하나ㅡㅡ넘 오래걸리네 예고편보니 완전 잼날것같은데 송강호 멋지당♡ 이제 손석희님도 송강호 영화에 카메오로 나가야 셈셈이겠네요 강호형 의식수준도 높고 멋진배우임 ㄷㄷ 손석희사장님ㅋㅋㅋ 매뉴까지 기억하시네ㄷ 이두사람을503번여인이제일싫어합니다..강호햄 스포하지 마세요 ㅠㅠ

Posted by 100도씨 :